자주하시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자주하시는 질문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●상품보관 

    당일생산, 당일판매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.

    수령일 당일 모든 섭취가 어려울경우 제품 특성에 맞게

    냉장보관, 냉동보관 권유드립니다.

    냉동보관시 상품 품질 떨어질수 있으며, 가급적 빠른섭취 부탁드립니다.


    ※권장 보관 기간

    택배구입 : 냉장보관 4일 / 냉동보관 7일 매장구입 : 냉장보관1일 / 냉동보관 3일 내로 섭취 부탁드리겠습니다.


  2. Q

    ●비회원도 상품 주문 

  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정확한 주소/전화번호 입력이 안되어있을 경우 주문내역 조회에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3. Q

    ●상품 교환/반품

    강릉중화짬뽕빵 상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불가합니다.


    단, 제품의 하자나  착오가 있을 시,

  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에 교환/반품 사유 및 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과 함께 문의를 남겨주세요.

    담당자 확인 후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1:1 문의 혹은 고객센터(1899-8495)으로 연락주세요.


  4. Q

    ●교환/반품 시 별도의 배송비 

    베이커리 상품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은 불가합니다.


    단, 판매자 과실로 인한 상품의 문제로 인해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

    1. 상품이 배송중 파손된 경우

    2. 상품이 배송받은날 맛이 변질이 되어 있는 경우

    3.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


  5. Q

    ●배송 주문/조회 확인

    택배사를 통한 상품출고 송장등록시 고객님 핸드폰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

    ※운송장 등록 후,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,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 

   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 또는 강릉중화짬뽕빵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1. 롯데택배 : 1588-2121

    2. 강릉중화짬뽕빵 고객센터 -

       1:1 문의 혹은 고객센터(1899-8495)으로 연락주세요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
  6. Q

    ●배송지변경 

   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 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. 

    최종 발송대기 상태에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고객센터(1899-8495)를 통해 상품의 발송여부를 확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